1. 우선 브라우져 버젼을 확인합니다.
- 익스플로러 : ALT + X -> Internet Explorer 정보
- 크롬은 해당사항 없습니다.
2. 해당되는 브라우져가 익스플로러 11 또는 크롬이 아닐시에는 아래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
- 윈도우 익스플로러 11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- 구글 크롬 다운로드 주소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감사합니다.
결제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.
사용하시는 PC의 브라우저 확인 바랍니다.
1. 우선 브라우져 버젼을 확인합니다.
- 익스플로러 : ALT + X -> Internet Explorer 정보
- 크롬은 해당사항 없습니다.
2. 해당되는 브라우져가 익스플로러 11 또는 크롬이 아닐시에는 아래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
- 윈도우 익스플로러 11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- 구글 크롬 다운로드 주소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브라우저 문제가 아니라면 사용하시는 PC 보안프로그램 등의 사용환경과 결제프로그램이 충돌하여 생기는 문제일 수 있으니
아래로 문의하시어 결제프로그램 설치를 위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1) ISP 계열 : 국민카드 ,BC 카드는 => 1577-3033 (5번 누르고 이어서 0번)누르면 상담원 연결됨
2) 상위 1)번이 아닌 카드사는 => 02-368-3100
성적 리포팅 제도라는 별도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성적표 재발급 신청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며, 신청 시 수령방법을 우편 또는 택배(택배착불비 3,000원 있음)으로 선택하신 후 수령주소란에 성적표를 제출하시려는 기관 주소(세부 주소 및 담당 부서까지)로 입력하시면 해당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.
해당 오류는 사용하지 않는 프리터 드라이버가 많을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프린터 드라이버를 정리하신 후 시도하거나, 다른 PC로 이용바랍니다.
계속해서 장애가 발생할 시에 아래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- 1644-2378 (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3:00).
상담원과 연결되면 텝스 성적표 출력 오류 건이라고 말씀해 주신 후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.
1. 우선 브라우져 버젼을 확인합니다.
- 익스플로러 : ALT + X -> Internet Explorer 정보
- 크롬은 해당사항 없습니다.
2. 해당되는 브라우져가 익스플로러 11 또는 크롬이 아닐시에는 아래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
- 윈도우 익스플로러 11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- 구글 크롬 다운로드 주소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