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 오류는 사용하지 않는 프리터 드라이버가 많을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
프린터 드라이버를 정리하신 후 시도하거나, 다른 PC로 이용바랍니다.
계속해서 장애가 발생할 시에 아래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- 1644-2378 (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3:00).
상담원과 연결되면 텝스 성적표 출력 오류 건이라고 말씀해 주신 후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.
성적 리포팅 제도라는 별도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성적표 재발급 신청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며, 신청 시 수령방법을 우편 또는 택배(택배착불비 3,000원 있음)으로 선택하신 후 수령주소란에 성적표를 제출하시려는 기관 주소(세부 주소 및 담당 부서까지)로 입력하시면 해당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.
1) TEPS, TEPS-Speaking, TEPS+TEPS-Speaking 패키지 인터넷 접수 시 결제 방법은 총 4가지 입니다.
- 신용카드(체크카드,올앳카드 사용가능)
- 실시간계좌이체(국민은행을 제외한 모든 은행 공인인증서 필요없음)
- 핸드폰 결제
- 응시권 (사전 구매 후 사용가능)
2) 성적표, 인증서 수수료 결제방법은 총 2가지 입니다.
- 신용카드(체크카드,올앳카드 사용가능)
- 실시간계좌이체(국민은행을 제외한 모든 은행 공인인증서 필요없음)
3) 인터넷 제증명 수수료 결제방법은 총 2가지 입니다.
- 신용카드
- 휴대폰 결제
신용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24시간 사용가능하며,
계좌이체의 경우에는 각 은행마다 이용가능시간이 다르니 이점 참고하세요.
은행별 이용시간 보기 : <a href="http://www.teps.or.kr/html/application/teps_apply_1.html">http://www.teps.or.kr/html/application/teps_apply_1.html</a> 화면 오른쪽 "은행별 이용시간 보기" 클릭하세요.
신용카드 이용자의 경우 승인취소 확인이 바로 되지 않습니다.
접수기간이 모두 완료된 후에 일괄 취소를 해드립니다.
따라서 접수기간이 모두 종료된 후에 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계좌이체 이용자의 경우 중복으로 응시료가 빠져나간 경우에도 접수가 끝난 후 접수내역에 맞춰 중복입금된 내역은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승인 여부는 전자결제 대행사인 한국정보통신KICC를 통하여 메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.
결제 취소가 되면 결제 취소 메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만약 메일의 송수신 과정중의 문제로 승인 및 취소 내역의 메일을 못 받아 보셨다면 [TEPS홈페이지>접수관리>결제내역확인] 메뉴를 통해서 직접 결제 내역을 조회 해보실 수 있습니다.
결제내역 확인 바로가기 ▶ http://www.teps.or.kr/receipt/PaymentHistory
실시간 계좌이체는 무통장 입금 방식이 아닙니다.
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응시료에 해당하는 금액이 실시간으로 TEPS에 이체 됩니다. 사용자께서는 인터넷 뱅킹에 따로 접속하지 않고 TEPS 응시료를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국민은행의 경우에는 "공인인증서"가 있어야만 결제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우선 브라우져 버젼을 확인합니다.
- 익스플로러 : ALT + X -> Internet Explorer 정보
- 크롬은 해당사항 없습니다.
2. 해당되는 브라우져가 익스플로러 11 또는 크롬이 아닐시에는 아래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
- 윈도우 익스플로러 11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- 구글 크롬 다운로드 주소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감사합니다.
결제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.
사용하시는 PC의 브라우저 확인 바랍니다.
1. 우선 브라우져 버젼을 확인합니다.
- 익스플로러 : ALT + X -> Internet Explorer 정보
- 크롬은 해당사항 없습니다.
2. 해당되는 브라우져가 익스플로러 11 또는 크롬이 아닐시에는 아래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
- 윈도우 익스플로러 11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- 구글 크롬 다운로드 주소
다운로드 주소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
브라우저 문제가 아니라면 사용하시는 PC 보안프로그램 등의 사용환경과 결제프로그램이 충돌하여 생기는 문제일 수 있으니
아래로 문의하시어 결제프로그램 설치를 위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1) ISP 계열 : 국민카드 ,BC 카드는 => 1577-3033 (5번 누르고 이어서 0번)누르면 상담원 연결됨
2) 상위 1)번이 아닌 카드사는 => 02-368-31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