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S 성적 발송 서비스는 수신동의 응시자분들에게 순차적으로 대량 발송되다보니, SMS 수신하시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.
또한 대량 발송 처리되다보니 전산상 오류로 누락 현상이 발생되기도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상기 서비스는 무료 추가 서비스이기 때문에 재발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, SMS 미도착 시 홈페이지를 통해 성적확인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고사장에서 방송으로 안내해 드렸듯이 당위원회는 고사장 내 수험자 분들의 분실물을 수거 및 보관하지 않습니다. 학교 해당 교실로 방문하시어 찾아보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.
만약 시험 종료 후 학교 측 관계자에 의해 응시자 분의 신분증이 습득되어 당 위원회로 인계될 경우에는 신분증 상의 응시자 정보를 조회하여 시험 후 2~3일 내로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.
TEPS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클릭
> 좌측 메뉴 [비밀번호 찾기] 클릭 > ID 입력 후
> 회원가입 시의 성명과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 정보 넣고 인증번호 받아서 임시 비밀번호 발급
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반드시 [홈페이지 상단>회원정보 변경>좌측 비밀번호 변경]메뉴에서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.
아래 절차에 따라 인적사항 수정신청을 해주시면 회원정보, 기존 접수내역 상의 한글성명과 과거 응시하신 유효기간 내 시험의 성적표 상의 영문성명 철자를 변경하여 드립니다.
TEPS 공식홈페이지>하단 자료실> 인적사항 수정신청서 다운로드.
인적사항 수정신청서 에 안내된 절차대로 신청
※ 유의사항 : 개명처리 전 다음 회차 시험에 응시하실 예정이라면, 응시 예정 시험일로부터 7일 전까지 개명신청을 해주셔야 접수하신 시험의 접수명단에 반영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