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Q
SNULT 필기도구는 어떻게 되나요?
Q
접수 시 성적SMS통보 수신에 동의하였는데 문자가 오지 않았습니다.
Q
고사장에 신분증/소지품을 두고 왔습니다
Q
기관고객 사이트에서 접수하였는데 성적확인을 어떻게 하나요?
Q
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Q
분명히 회원가입하였으나, 로그인 시 '입력하신 정보와 일치하는 회원이 없다.' 고 알럿창이 나옵니다.
Q
아이디를 분실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
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
개명을 하여, 회원 정보에서 이름(한글)을 변경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나요?
Q
아이핀이란 무엇인가요?

    234567891011